본문 바로가기

미디어의 소용돌이/연예 정보 이야기

최예나 미니 앨범 컴백 소식

최예나가 두 번째 미니 앨범을 8월 3일 날 발표한다고 합니다
앨범 제목은 스마트폰으로  SNS에 이미지를 공개하였고요
위에 보이는 이미지가 그 첫 번째 이미지입니다.

두 번째 이미지 또한 스마트폰에 있는 어플 같은 느낌을 줍니다!
전체적으로 핑크빛이 가득한 포스터이고요.
(  어플이 뭔가 의미가 있어 보이는데 저는 잘 모르겠고 그것은 팬들한테 맡기기로...)
기획사에서  공개한 최예나의 이미지 또한 핑크빛이 가득한 느낌인데요

첫 번째 미니 앨범이 끝난 지  얼마 되지 않았는데!
두 번째 미니 앨범까지 내게 되어서 정말 깜짝 놀랄 소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(눈을 의심)

이번에 컨셉은 게임 히어로로  첫 번째 미니 앨범에서 보여준 거와 같이 히어로 컨셉을  유지하고 있습니다

핑크 핑크 하다

양 갈래 머리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🌸
게임 히어로 라 그런지 방도 핑크빛이 가득하게 꾸며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. ( 실제로 저런 방에 있어도 이쁠 것 같네요)
이 정도 화보를 보면 뮤비도 매우 기대됩니다 ㅎ

전 이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

이 앨범은 8월 3일에 공개된다고 하고요( 같이 기다려요!)
전 이전에 미니 앨범이 매우 만족스러워서 이번 앨범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. ( 귀엽고 멋있고 잘하고 다해!)

특히 YouTube에서 노래 실력이 상당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
더 기대되는 거 같습니다.
실제로 목소리가 허스키한데 노래 부를 때는 청량해서 너무 좋아요.  랩도 노래도 만능!

그럼 저는 뮤비 가 나오면 새로운 소식으로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.

반응형